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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입니다.

  • 작성자 사무국
  • 작성일자 2019-04-08
  • 조회 416
안녕하세요.
김태준님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사무국입니다.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참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하프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코스 입니다.
하프코스 거리는 늘어 난 것이 아닙니다.

2018년도 하프코스는
희망교 1차 반환
청구네거리 > 수성네거리 2차 반환
수성네거리 > 청구네거리 > 신천역네거리 3차 반환 코스입니다.

2019년도 하프코스는
희망교를 지나서 봉명네거리 1차반환
청구네거리 > 신천역네거리 2차 반환 코스입니다.

운영부분에 대하여 미흡한 점은 차후 대회때 반영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하프코스가 일부 변경이 되었습니다.
매년 참가자 분들의 좋은 기록 시민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코스에 좁은 주로에 대해서는 차후에
주최, 주관부서 회의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면 사무국으로 언제 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 대구국제마라톤 대회에도 좋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글>>
대회 치루느라 대단히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하프코스 거리 계측 관련 문의하려고 글 적게 되었습니다.

2018년과 2019년 연속 참여 하였습니다.

하프 1차 반환 코스에서 거리가 다소 늘어 난 점이 궁금합니다.

대략 200~300미터 늘어 난걸로 기억합니다.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1차 반환 코스(희망교부근)에 마라톤 참가자들이 역주행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교통지도 미숙, 바나나 배부 테이블이 주자 기준 왼쪽에 있어 달리는 분들도 혼란 했습니다.

중앙로역-국채보상로 14~15km 지점(건강달리기 합류)지점 주로가 좁아져 대 혼란이었습니다.

엘리트 풀코스 주자들 주로의 넓이에 반해 일반참가자들은 좁았습니다.

일반 참가자들도 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개 차로 정도는 넓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대구시민들과 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은 칭찬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구대회를 처음 참가한 지인이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대회로 보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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